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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드릴 결합 방법

여기에 권할만한 드릴 결합 방법들이 있다. 다음 드릴로 가기 전에 25야드 길이 전체를 연습하라.

(10초) 먼저 "핸드 리드 바디 돌핀"으로 시작. 다음으로 "바디 돌핀 평영". 그리고 "한번 위로 한번 아래로"로 마친다.

(29초) 다른 결합으로는, "헤드업 풀링"으로 시작. "둘 위로 하나 아래로"로 이어한 다음에 "둘 아래로 하나 위로"로 마친다.

(51초) 세번째 결합: "잠영 킥"으로 시작. "둘 아래로 하나 위로". 그리고 "하나 위로 하나 아래로"로 마친다.

(1분 18초) 접영 이어하기로는, "헤드 리드 바디 돌핀"에서 시작해서 "깡총 뛰기". 그리고 "이지 플라이"로 마친다.

(1분 38초) 다른 접영 이어하기는 "핸드 리드 바디 돌핀". "바디 돌핀 접영". 그리고 "이지 플라이"를 결합한다.

(2분 1초) 마지막으로, "바디 돌핀 콤보"에서 시작해서, "SA 콤보", "하나 위로 하나 아래로"로 바꾸고 "이지 플라이"로 마친다.

(2분 33초) 이 드릴들을 연습해서 두 수영에 공통된 동체의 진동을 마스터하면, 접영과 평영 모두를 쉽고 거의 힘들이지 않고 유연하게 할 수 있게 된다. 이 유연한 모습의 이미지를 풀로 가져가서 연습하라.

(2분51초) 균형. 회전. 리드미컬하게 진동하는 길고 깨끗한 바디 라인을 유지하는 것, 수면 바로 아래에서 미끌어져 가는 것, 이것이 힘들이지 않는 접영과 평영의 열쇠이며 토탈 이머전의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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