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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릴 15 : SA 콤보


마지막 드릴은 가장 어렵다. 그러나 이것을 마스터하면 접영과 평영에서 당신은 더욱 자연스럽고 힘들이지 않는 물고기같은 수영을 하게 될 것이다.

(24초) 접영 두 스트로크에서 시작한다. 다음 평영 두 스트로크, 다음엔 다시 접영 두 스트로크.... 접영 스트로크에서 숨을 쉬지 않으면 낮고 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공기는 평영 스트로크할 때에 얻으라. 다음에는 다시 접영.

(56초) 한번은 접영에서 시작한다. 접영 싸이클을 평영에 진동감을 더하는 데에 사용하라. 다음 길이는 평영에서 시작한다. 평영 싸이클을 접영 스트로크를 다듬는 데에 사용하라.

(1분34초) 두 스트로크 모두에서 일정하고, 깨지지 않는, 그리고 서둘지 않는 리듬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1분44초) 이것으로 드릴은 끝났다. 그러나 물고기같은 수영을 하기 위해서 이것들을 이용하는 방법은 더 많이 있다. 드릴들을 서로 결합해서 해보고, 드릴과 완전한 수영을 결합해서 해보면 드릴들을 통해서 배운 것들을 더 잘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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